|
걸그룹 포미닛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HUH(Hit yoUr Heart)'가 기습공개 직후 싸이월드 배경음악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포미닛은 19일 자정 미니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앞서 19일 오전 공개될 예정이었던 포미닛의 새 앨범은, 자정에 기습적으로 선공개되며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HUH'는 공개되자 마자 싸이월드 배경음악 1위에 오르며 포미닛의 저력을 확인시켜줬다. 팬들은 "노래가 정말 좋다" "포미닛의 매력과 강점이 모두 녹아 있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HUH'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얼반힙합곡으로, 포미닛의 데뷔곡 '핫 이슈(HOT ISSUE)'와 '뮤직(MUZIK)'을 작곡한 신사동호랭이의 작품이다. 강렬한 후렴구에 ‘흥!’하고 비웃는 듯한 감탄사 ‘하!’가 반복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막내 권소현이 래퍼로 변신하는 등 색다른 매력도 함께 선보였다.
포미닛 소속사는 "'HUH'는 '하'라 읽으며 되며 우리말로 '흥!'이라고 비웃는 소리와 같다"며 "모두가 똑같은 것만을 요구하는 세상을 향한 소녀들의 당돌한 외침을 담은 노래로 독특한 사운드 전개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컬러가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포미닛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HUH’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세련된 안무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그대로 담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미닛은 20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HUH'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