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해쭈꾸미 경기도 양평용문점 새롭게 오픈, 큰 인기

서해쭈꾸미에서 지난 4월 30일 서해쭈꾸미(www.jjukkumi.co.kr) 경기도 양평용문점을 새롭게 오픈해서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80석을 갖추고 있는 서해쭈꾸미 경기도 양평용문점은 경기도 용문중·고등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어 학교 선생님들 회식장소나 학부모와 아이들과 함께 주위의 외식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주위에 있는 골프장을 찾는 손님들도 많이 찾으며 특히 군부대에 면회오는 가족들과 직업군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것.

서해쭈꾸미 경기 양평용문점의 황승관 대표는 오픈한 지 한 달도 채 안돼서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자리가 꽉 차는 것을 보면 흐뭇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황승관 대표는 서해쭈꾸미의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양념이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본사에서 철저한 교육을 받은 만큼 손님은 최고다란 정신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서해쭈꾸미는 경기도 양평용문점을 비롯해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전국적으로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그도 그럴것이 (주)서해쭈꾸미의 박정빈대표이사는 광장점을 비롯한 5개의 대형 직영점을 7년동안 직접 운영하면서 손님들이 가장 좋아할수 있는 쭈꾸미의 매콤한 맛과 함께 궁합이 맞는 음식을 개발을 하면서 체계적인 맛과 서비스를 유지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서해쭈꾸미의 장점은 창업불황시대를 맞이해서 창업설명회와 함께 창업을 원하고 또한 창업에 궁금증이 있는 예비 창업주라면 언제든지 직영점인 광장점외에 5개지점을 찾아서 무료로 창업설명을 들을수가 있으며 일일 점주가 되는 과정을 거치다 보면 자연스럽게 창업에 대한 꿈과 성공에 관한 노하우를 배워가게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5개의 직영점과 전국적으로 30여개가 넘는 프랜차이즈점을 운영하고 있는 서해쭈꾸미의 박정빈대표는 봄철뿐만이 아니라 사계절의 건강식으로 쭈꾸미 요리가 자리매김을 할수 있도독 하기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국에 매장을 하나 더 늘리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전업이나 퇴직금으로 창업을 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해서 안정된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이 최선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문의: 080-3363-3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