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듀조선, 'TEPS 공식문제 600' 동영상 강좌 오픈

에듀조선은 지난달 출간한 '텝스 공식문제 600'을 동영상 강좌로 오픈했다.
 
'텝스 공식문제 600'은 수험생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틀리는 문제들을 엄선해 만든 실전 학습서로 고득점 취득을 위해 난이도 높은 문제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텝스 대표강사 김태희와 Lance G. Barton이 강사로 나서 중급 이상의 수험생들이 반복적으로 하는 실수를 집중적으로 짚어 내 설명하고 실전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번에 오픈한 ‘텝스 공식문제 600’ 강좌는 ‘학습목표’, ‘예습문제’, ‘오늘의 강의’ 순으로 진행된다. 배울 문제를 실전처럼 미리 풀어볼 수 있는 코너는 물론 교재에 수록된 모든 문제의 해설 강의를 제공해 학습자들이 어려운 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에듀조선 관계자는 “‘텝스 공식문제 600’은 에듀조선의 ‘iBT 텝스 문제은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정답률이 60% 미만인 문제만을 선별해 만들었다”며 “텝스 고득점자를 대상으로 난이도 높은 문제들을 엄선해 강의하는 만큼 맞춤 학습을 통한 빠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텝스 공식문제 600’ 강의는 중급편과 고급편으로 나눠져 있으며, 교재 한 권에 각 60강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료는 3개월에 1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