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쇼음악중심, 남녀 아이돌 그룹 컴백무대 ‘관심’… ‘드림콘서트’도 기대만발

원더걸스가 지상파 두 번째 컴백 무대를 가진다.

미국에서 활동 중이었던 원더걸스가 최근 새 앨범을 발표, ‘2DT’(2 Different Tears)로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원더걸스 전 멤버였던 현아가 소속된 걸그룹 포미닛은 더욱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신곡 ‘Huh’ 무대를 선보인다.

씨엔블루는 신곡 ‘Love’로 달콤한 사랑이야기로, 엠블랙은 신곡 ‘Y’로 여심을 흔든다.

쇼 음악중심 5월 22일 출연자는 원더걸스, 씨엔블루, 포미닛, 엠블랙 외에도 이효리, 비, 슈퍼주니어, 2PM, 인순이, 최현준, 다비치, f(x), 시크릿, 거미, 린, 서영은, 노라조 등이 있다.

원더걸스는 22일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오후 7시에 열리는 '2010 드림콘서트'에 JYP 소속 2PM과 참석한다. 2AM은 '2010 더 JYP 투어 위드 2AM'에 참석, 드림콘서트에 불참한다.

 

SBS '인기가요'를 대신해 23일 방송되는 SBS '2010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무대를 꾸미는 원더걸스는 KBS 2TV '승승장구'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2'에 출연하는 등 국내 활동에 바쁘게 임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관계자는 "원더걸스가 6월 초 전미 투어가 예정되어 있어 국내 활동 시간이 2주 남짓밖에 되지 않는다. 이에 짧은 기간동안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원더걸스 전미 투어에는 박진영, 2AM, 2PM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