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프엑스 설리·엠버, 곱슬 헤어스타일로 변신 ‘더 예쁘네~’

에프엑스(f(x)/빅토리아 설리 루나 엠버 크리스탈)의 MBC 쇼!음악중심 무대 의상과 헤어스타일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오후 4시10분에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에프엑스가 '누예삐오'(NU ABO)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에프엑스 설리는 응원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설리는 자신의 체형보다 2배는 큰 파란색 응원복에 짧은 미니스커트로 멋을 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엠버 역시 날카로운 이미지가 아닌 귀여운 곱슬머리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모습을 뽐냈다.

이 외에도 원더걸스, 포미닛, 씨엔블루, 엠블랙 등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쇼 음악중심 5월 22일 출연자는 원더걸스, 씨엔블루, 포미닛, 엠블랙 외에도 이효리, 비, 슈퍼주니어, 2PM, 인순이, 최현준, 다비치, f(x), 시크릿, 거미, 린, 서영은, 노라조 등이 있다.

에프엑스는 22일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오후 7시에 열리는 '2010 드림콘서트'에 참석한다.

'2010 사랑한다 대한민국 DREAM CONCERT'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에는 에프엑스 외에도 2PM,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비, 이효리, 소녀시대, SS501, 씨엔블루, 카라, 애프터 스쿨, 샤이니, 비스트, 엠블랙, 포미닛, 유키스, 레인보우, ZE:A(제국의아이들) 등 초호화 가수들이 총출동 한다.  

23일 방송되는 에프엑스 설리, 2PM 우영, 택연 진행의 SBS '인기가요'에서는 22일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 '2010 드림콘서트'가 방송된다. (사진=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