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활의 멤버이자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국민할매' 김태원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김태원은 22일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1학년1반'에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출연 중인 이윤석, 윤형빈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김태원의 생활기록부에는 국민할매 다운 “신체는 건강하나 치아가 좋지 못하다”, “안색이 좋지 못하다”는 등의 말이 써 있었고, “위생관념이 다소 희박함” 등 굴욕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 김태원을 당황케했다.
또 함께 출연한 윤형빈의 6학년 생활기록부에는 '머리 부스럼 치료' 때문에 개근을 하지 못한 사실이 공개돼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승연, 정다은, 지석진 등과 '스타골든벨' 고정 MC인 신정환, 은지원의 생활기록부도 공개됐다.
은지원의 생활기록부에는 '머리가 좋으나 주의가 산만하다", "자기 중심적이며 이기적이다" 등의 내용이, 신정환의 생활기록부에는 '규칙을 잘 따르지 않는 자유분방함이 있다", "명랑하나 자기에게 주어진 일에는 불성실하다", "학습태도가 산만하고 산수과 이해가 부족하다"고 쓰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신정환은 “학창시절 많이 부족한 학생이었다”라고 사실대로 고백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