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의 통합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교통안전공단과 손을 잡고 교통안전 지킴이로 나선다.
SK마케팅앤컴퍼니와 교통안전공단은 27일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양 사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식을 갖고, 양사 서비스를 활용한 제휴 멤버십 개발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업무제휴도 적극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이번 제휴에 따라 SK마케팅앤컴퍼니는 OK캐쉬백 고객들에게 교통안전공단에서 실시하는 각종 캠페인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교통안전공단은 OK캐쉬백 고객에게 자동차 검사 수수료 할인 및 전자장치 진단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오는 6월부터 OK캐쉬백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를 통해 교통안전공단에서 진행하는 해당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검사를 예약하면 자동차 검사 시 52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렬 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회원들이 교통안전공단 자동차 검사서비스의 혜택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교통사고 절반 줄이기'와 같은 공익캠페인을 자사 회원뿐 아니라 전 국민에게 알리는 데도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교통안전공단은 교통사고 예방, 안전관리를 위해 설립된 준 정부기관으로서 전국 117개 직영검사소와 출장소에서 연간 300만 대의 자동차 검사 및 배출가스 정밀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