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남아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롯데홈쇼핑 고객초청 단체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아이몰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예선전인 12일 그리스전, 17일 아르헨티나전, 23일 나이지리아전을 생중계로 보며 응원할 수 있는 관람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서울·인천·대전·광주·대구·부산에 있는 롯데시네마 8개관에서 진행되며 응원도구·간식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롯데아이몰 회원이면 상품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는 경기 2일전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아이몰에서는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시네 드림투어' 추첨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및 예매권 번호, 롯데홈쇼핑 주문번호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300만원권)’, ‘호텔엔조이 호텔예매권(50만원권)’, ‘아웃백 외식상품권(5만원권)’, ‘서울동물원이용권(1인4매)’을 증정한다. 최초 응모시 최대 5만원 적립금과 7%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6일(화)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최혜진 대리는 “그리스전을 앞두고 응원장소를 아직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롯데홈쇼핑 고객이 함께 모여 응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서 5월부터 진행한 자블라니 공인구 2010개 증정(6월 6일까지), TV상품 16% 적립금 지급(6월 17일까지) 등의 다양한 마케팅도 지속하고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16강 기원 이벤트에 골라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