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현은 화성 동탄신도시 택지지구(34-3·4)내의 삼삼성반도체 정문 앞에 소형 오피스텔 ‘이너매스4차 골드’를 분양중이다.
㈜익현에 따르면 이번 분양에 앞서 동탄 택지지구에 위치한 오피스텔 및 주상복합인 ‘이너매스 그린’과 ‘이너매스 블루’, ‘이너매스 브라운’을 100%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이너매스4차 골드는 지하 4층∼지상 15층의 건물로 지상 1층은 근린상업시설이, 지상 2층부터 지상 15층은 49㎡∼53㎡의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근린상업시설에는 편의점과 부동산, 제과점, 은행, 분식점, 약국 등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690만원∼720만원대다. 이에 분양관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임대사업을 계획하는 은퇴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다”고 전했다.
또, ㈜익현은 “분양가가 동탄 신도시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라며 “임대사업자로서 투자금액 대비 수익률을 고려한다면 소형을 2, 3채 분양 받는 것이 중·대형을 분양 받는 것 보다 수익률 면에서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동탄 신도시는 삼성전자 화성공장 등이 자리잡고 있어 자족성이 높은 곳으로 평가받는다고 덧붙였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너매스4차 골드의 상가 전체는 테라스형으로 조성된다. 또한 12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도 예상돼 상권 가치를 기대할 만하다는 것.
이 외에도 수도권 급행전철 GTX 건설 추진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 계획이 추진될 경우 동탄에서 서울 강남(38㎞) 구간을 18분 만에 이동할 수 있기 때문.
이에 ㈜익현은 “GTX가 건설될 경우 접근성이 다소 떨어진다는 동탄의 약점이 사라지게 될 것”이라며, “오피스텔 등의 수요가 크게 늘면서 투자가치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익현의 이너매스4차 골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분양사항은 대표전화(1544-751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