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코스메틱 드레뮤는 여름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데이 크림 ‘데이라이트’를 제안한다.
드레뮤 데이라이트는 강력한 보습과 탄력 증진 효과에 효과적인 비타민C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드레뮤만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 바르는 순간 피부 보호막이 형성돼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 3중 정제된 순수 이뮤 오일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이는 여름철 여러 개의 스킨케어를 바를 필요 없이 보습과 안티에이징, 선스크린 기능을 하면서 모공를 막지 않아 피부 그대로 호흡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드레뮤 브랜드 관계자는 “온도가 올라가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복잡한 스킨케어나 메이크업은 피부를 더욱 답답하게 하고, 다른 계절에 비해 과다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가 화장품과 섞여 모공을 막으면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하고 트러블을 유발하게 된다.”며 “여름철 피부를 위해서는 수분과 영양이 함유된 제품 중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하나의 제품을 골라 가볍고 산뜻한 스킨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드레뮤 데이라이트는 공식 수입 쇼핑몰(www.ourplac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