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포츠브랜드인 트리포(www.tree4.co.kr)에서 지난 2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배드민턴 다목적체육관에서 ‘휴가비 천만원을 쏜다’ 이벤트 최종 담청자 추첨을 실시했다. 이번 추첨은 지난 2월1일부터 6월19일까지 실시된 1, 2, 3차 이벤트 응모자와 6월 30일 추가응모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실시된 추첨에서는 공정성을 위해 엔터트리포의 단장인 개그맨 권영찬이 함께 참여, 추첨결과는 동영상으로도 공개할 예정이다. 트리포 김태용 상무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5천여 명이 넘는 고객과 동호회, 대리점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히며 “고객중심의 최고의 제품과 함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트리포(tree4)는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 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에는 업계 2위를 목표로 하며 전 스포츠분야에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김 상무는 ‘휴가비 천만원을 쏜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 지급과 함께 총 경품이 금액으로 환산하면 7천여 만 원에 이른다고 전했다.
상세한 당첨결과는 트리포(www.tree4.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949-1153, 051-301-343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