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쥬이 오가닉, ‘플로라 메이크업’ GS 샵 단독 런칭

호주 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이 7월 6일 GS 샵((www.gsshop.com)에 단독으로 입점한다.

‘쥬이 오가닉’은 6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2008년 첫 선을 보인 호주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과정과 원료에 있어 유기농과 자연친화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원료 생산 및 제작 과정까지 모두 호주의 자연에서 이루어진다. 최상의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호주 현지에서의 자체 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쥬이 제품 개발팀의 노력으로 검증된 유기농 꽃잎, 에센셜 오일, 식물 추출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해 만들어 진다.

쥬이 오가닉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달 간 GS 샵을 통해 쥬이 오가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쥬이 오가닉의 파우더 퍼프를,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 구입 시 전용 스펀지를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이크업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쥬이 오가닉의 베스트 셀러를 묶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줄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파우더 파운데이션'세트는 정상가 113,000원에서 할인가 101,700원으로 만날 수 있으며, 깨끗한 피부와 생기있는 발랄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립 틴트' 세트는 정상가 89,000원에서 할인가 80,100원으로 판매한다.

또 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을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뷰티 테스터도 모집한다.쥬이 오가닉 뷰티 테스터는 7월 9일부터 2주 동안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 플로라 파우더 파운데이션, 플로라 립 틴트, 플로라 아이섀도우 각 5명을 모집하는 것으로 정품이 제공된다. 신청은 GS 샵을 통해 가능하다.

전 제품 호주 국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쥬이 오가닉 플로라 메이크업은 GS 샵(www.gs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