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커트와 반바지의 계절,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은 여름 인만큼 신경 쓰이는 부분인 다리. 꽁꽁 숨겨뒀던 다리라인을 드러내고 다니기가 부끄럽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 출시됐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는 여름을 맞이하여 매력적인 다리라인 관리에 필수품인 ‘리오엘리 레그 쉐이핑 젤’을 출시했다.
미니스커트와 반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부어있는 다리가 신경 쓰이는 분들이나,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서 근무해서 퉁퉁 붓던 다리가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해 출시되어 다리가 쉽게 붓고 지치는 임산부들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산뜻한 멘톨과 페퍼민트 성분이 함유돼 쿨링한 긴장감을 줄 뿐만 아니라 카페인 성분이 슬림하고 매끈한 다리 관리에 도움을 줘 자신감 있는 다리라인으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수분 배출을 도와주는 호박추출물 성분이 피로로 인해 부은 다리를 관리해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그리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워터드롭제형으로 출시되어 마사지를 하는 동안 톡톡 터지는 물방울이 수분감을 더해준다.
적당량을 취하여 발뒤꿈치, 발목, 종아리 전체에 펴 바르고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되고, 피로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발라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현재 신제품 출시 때마다 100명에게 무료로 신제품을 증정하여 품평을 진행하고 있다”며 “언제, 어떤 제품으로 품평 공지가 오픈될지 공개하지 않으므로 수시로 리오엘리 몰에 방문한다면 무료 신제품 품평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