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오가닉 튼살케어 오일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S라인 바디 만들기에 한창이다. 체중감량과 바디 라인 만들기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여성들과 짐승돌 같은 근육남이 되려고 매일 웨이트 트레이닝과 씨름하는 남성들의 또 다른 고민은 바로 급격한 체중 변화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쉽다는 것.

매끈한 바디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관리로 이미 튼살이 생기기 시작했다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고 영양이 풍부한 튼살 전용 케어 제품을 활용해 샤워 후 튼살 부위에 발라 안에서 밖으로 나선형으로 원을 그리며 충분한 마사지로 튼살을 진정시킬 수 있다. 특히, 튼살 생성 초기에 피부 표면이 붉어지는데 이 때 꼼꼼하게 케어해줘야 이후 진피 내부 조직이 위축돼 하얗게 변하는 것을 막아주도록 한다.

알티야 불가리안 로즈 오가닉 튼살케어 오일은 고품격 식물성 오일, 버터,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구성된 유기농 튼살케어 오일로 체중 증가로 인한 튼살과 임신 전, 후의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아름답게 피부를 가꿔준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늘어나는 피부에 탄력과 유연성을 높여 튼살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또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몸의 키우는 남성들 역시 근육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튼살이 생길 수 있는데, 샤워 후 튼살오일로 마사지해주면 매끄러운 근육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 급격한 체중 감소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표면이 거칠어진 여성의 바디 피부 역시 오일 마사지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바디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임신기간과 출산 직후에 영양이 풍부하고 유연한 알티야 불가리안 로즈 오가닉 튼살케어 오일을 이용해 꼼꼼하게 꾸준히 관리해주면 가려움증이나 튼살 흉터없이 지낼 수 있어 아름다운 태교를 꿈꾸는 여성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알티야 불가리안 로즈 오가닉 튼살케어 오일은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이나 화학 성분을 제품에 사용하지 않고, 사람이 손으로 직접 수확하고 가공한 100% 천연 오가닉 원료만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줄이고 순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알티야 불가리안 로즈 오가닉 튼살케어 오일은 공식 수입 쇼핑몰(www.ourplac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