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니, 알파 구매고객 대상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의 DSLR 브랜드 알파는 구매고객들에게 여름철 유용한 방수 워크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알파 550/500/450 모델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이달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은 별도 배송된다.

알파 550모델은 엑스모어 1,420만화소 센서로 1초당 최대 7매를 촬영할 수 있는 초고속 연사를 지원한다. 3인치 고화질 팅팅 LCD화면을 채택했고, 역광상황에서도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계조를 최적화 시켜 주는 DRO/HDR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알파 550/500/450 구매 및 정품등록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스포츠 워크맨 NWZ-W252/W(소니스타일가: 99,000원)는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결합해 ‘음악을 입는다(Wearable)’는 개념을 구현한 초경량 일체형 제품으로 생활방수 기능과 세련된 화이트컬러 디자인을 더해 야외 스포츠레저 활동 중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워크맨 W252는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과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하는 ‘퀵 차지’ 기능, 최대 11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사진의 즐거움은 음악과 함께하면 더 커지기에 때문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스포츠 워크맨을 선물로 준비했다”며, “최근 알파와 초경량 렌즈 교환식 카메라 NEX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