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무더운 여름 잃기 쉬운 입맛, 생솔잎삼겹살로 잡으세요!

요즘 들어 푹푹 찌는 무더위에다 장마까지 이어지면서 입맛을 잃기가 십상이다. 그러기에 최근 들어서 직장인들 회식 단골 메뉴는 삼계탕, 오리탕 등 보양식 메뉴가 많다. 이러한 보양식 메뉴와 함께 뜨는 메뉴 중 하나가 다양한 재료로 숙성시킨 삼겹살이다.

(주)삼전푸드앤시스템에서 직접 생산, 유통하는 생솔잎삼겹살과 칼집숙성삽겹살은 웰빙 시대에 발맞춰 일반 생삼겹살에다 건강까지 가미해 만들어진 삼겹살로 각광받고 있다. 각종 천연 웰빙 재료(생솔잎,마늘,와인등)와 천일염을 혼합한 양념장에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든 '숙성삼겹살'은 현재 전국 삼겹살전문 음식점 80여 군데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맛과 함께 눈까지 즐거운 생솔입삼겹살은 엷은 녹색을 띠고 있으며 익으면 익을수록 그 색깔이 은은한 녹색을 띤다.

(주)삼전푸드앤시스템에서는 칼집숙성삼겹살 전국 유통과 함께 좀더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현재 프랜차이즈 전문점인 돈사구(www.don49.com)를 운영하고 있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권경화 대표가 총괄하는 ‘돈사구’에서는 고기와 식자재의 중간 유통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 대부분의 메뉴를 4,900원~5,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생솔잎통삼겹살, 마늘숙성통삼겹살, 통꽈배기삼겹살, 소양념통삼겹살(숙성삼겹살) 등 맛과 가격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여름철 가족들과 직장인들 회식 메뉴로 인기가 많다.

‘돈사구’는 현재 2008년 12월 신설점을 시작으로 3개의 오픈 점과 함께 전국적으로 80여개의 매장에 고기를 유통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권대표는 통삼겹살 전문점 경우에는 프랜차이즈점의 갯수를 하나 더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매장의 안정된 매출 증대와 함께 '음식 프랜차이즈의 생명은 맛과 믿음'이란 이념을 토대로 고객 및 예비 창업자의 상담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문의1600-9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