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일본 검색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NHN은 "통합 검색을 기반으로 실시간 검색,무료 저장 N드라이브 서비스 등을 도입해 월간 일본 이용자가 40%늘어간 330만명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또,"앞으로 이미지 검색을 추가해 일본시장 검색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NHN은 30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일본 검색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NHN은 "통합 검색을 기반으로 실시간 검색,무료 저장 N드라이브 서비스 등을 도입해 월간 일본 이용자가 40%늘어간 330만명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또,"앞으로 이미지 검색을 추가해 일본시장 검색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