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일본 수출길 열려!

국내 피부케어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피부케어관리 방법이 큰 인기를 끌며 일본으로의 수출길이 열린다.

파이테라피는 한도숙 교수의 22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피부케어프로그램으로 피부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해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프로그램이다. 빛에너지와 함께 허브와 칼라케어를 통해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좋게 해 건강까지 되찾을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생긴 피부트러블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테라피로도 유명하다.

본에스티스는 창립 22주년을 맞이해서 공동구매 사이트로 유명한 티켓몬스터와 함께 '22주년 기념 파이테라피를 즐겨라‘ 프로모션을 지난 30일부터 8월 1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해 무려 5백명에 가까운 고객이 공동 구매한 유명한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한도숙 교수의 22년의 피부케어 노하우가 담겨진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에는 빛과 함께 칼라케어 그리고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을 이용해서, 단 한번의 관리만으로도 큰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이 일본에도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파이테라피는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을 주 케어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으로 현재는 국내를 방문한 일본관광객들에게도 꽤 인기가 높아 관광 코스중 하나로 들어갈 정도다.

일본의 한 피부케어 협회는 한도숙 교수의 ‘파이테라피’ 프로그램 을 일본에 독점으로 공급하기 위해서, 2일 협상단 6명이 직접 본에스티스를 방문해서 파티테라피 케어를 받아보고 협상을 시작하기도 했다.

따라서 이번 협상이 끝나는대로, 일본 전역에서도 파이테라피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교수는 이번 계기를 통해서 국내의 유명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해외에 자주 소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테라피에 주로 사용되는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미국의 비버리힐즈와 일본등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성형외과와 피부과에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은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으로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 산전산후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