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가닉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로와지’는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굳이 고급 스파에 가지 않고도 럭셔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가닉 슬리밍 씨위드 머드’를 출시 한다.
이로와지 ‘오가닉 슬리밍 씨위드 머드’는 프랑스 파리의 최고급 스파인 ‘리츠패리스 호텔 스파’와 ‘샹젤리제 후케츠 호텔 스파’에 입점 되어 있는 프로페셔널 슬리밍 케어. 에코서트와 코스메 비오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파라벤류를 비롯한 실리콘, 화학 보존제 등의 유해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 스파 제품이라 더욱 혁신적이다.
전통적인 머드 대신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해역 ‘이로와지 해’에서 손으로 직접 채취한 복합해초성분을 사용하여 잉여 수분 배출 효과가 탁월하며 빠른 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진한 해초 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침투하며 풍부한 미네랄, 미량원소, 비타민, 오메가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사용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1주일에 1~2회 마사지 하듯 사용하거나 원하는 부위에 두껍게 발라 7~10분 후에 물로 씻어내면 된다. 사용감이 시원해 여름철 자외선 등으로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 진정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더욱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