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락포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대표: 지온 암스트롱, www.rockportkorea.com)는 아이폰용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락포트가 선보이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아디다스와의 기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개념 스마트 워킹 테크놀로지 슈즈 ‘트루워크(truWALK)’ 출시를 기념해 개발됐다.

이번 앱에서는 락포트의 흥미로운 브랜드 히스토리를 비롯, 그간 국내에 공개되지 않았던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새롭게 출시된 트루워크 컬렉션 정보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가 가득해 락포트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락포트의 2010 F/W 신상품과 함께 매장 검색 등 쇼핑 관련 정보를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점이 돋보인다.

한편 락포트의 브랜드 앱에서는 패션계의 떠오르는 핫 아이콘인 모델 ‘이솜’의 화보를 통해 캐주얼 트래블 룩부터 로맨틱 데이트 룩, 포멀 오피스 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맞는 신발을 직접 매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거나 앨범에서 불러와 자신의 옷차림에 맞는 신발을 직접 스타일링해 볼 수 있는 ‘워너비 패셔니스타(Wannabe Fashionista)’ 게임을 제공한다.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와 함께 이와 같은 오락적 요소까지 포함된 이번 앱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앱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락포트 마케팅팀 이혜진 대리는 “최근 출시된 ‘트루워크’는 3단계 워킹 매커니즘을 기반으로 설계된 신개념 스마트 워킹 슈즈로, 이를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락포트 브랜드를 보다 즐겁게 체험하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힘쓸 계획” 이라고 밝혔다.

락포트의 어플리케이션은 미국 애플사의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락포트 또는 Rockport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