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스트패션의 선두주자 포에버21에서 올 가을 꼭 장만 해야 할 10가지 대표아이템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발빠른 패셔니스타들은 이미 가을 아이템 쇼핑에 나선 것.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걸이 될 수 있는 방법을 포에버21에서 공개한다.
올 가을 트렌드는 깊고 진한 카멜컬러와 글래머스한 아이템이 돋보이는 가운데 우아하고 성숙한 레이디 룩이 강세이다. 정교하게 테일러드 된 자켓과 레트로 느낌이 묻어나는 통이 넓은 정장 팬츠, 카멜컬러의 트렌치 코트, 드레이핑 드레스 등을 잇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과 섞어 믹스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지하지만 엣지있는 코디를 완성 하기 위해서는 심플한 가디건에 기본 스타일 탑을 이너로 입고 레깅스를 코디하거나, 미디스커드에 타이트한 상의를 입고 가죽 벨트와 부티 힐을 매치하는 것을 권한다.
특히 포에버 21의 온라인 샵(www.forever21.co.kr) 에서는 티셔츠와 자켓부터 긴 기장의 미디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5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만나 볼수 있으며, 이러한 룩에 어울리는 클래식 로퍼와 라이더 부츠까지 한번에 쇼핑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클래식한 룩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포에버21 명동 매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디건을 입어볼 것을 권한다. 루즈 핏의 가디건은 체크 셔츠와 함께하면 프레피하게, 그래픽 셔츠와 함께하면 청바지나 블랙 스키니와도 잘 어울리는 이지 캐주얼로 연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