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SAMPAR)에서 안티에이징 기초 세트인 ‘녹터널 라인업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계절의 교차점인 9월은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 여름을 보낸 피부는 높은 기온으로 모공이 확장되고 약해져 있기 마련인데 이 때 제대로 된 기초 케어 없이 환절기를 맞는다면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모공 조직은 늘어지고 탄력을 잃어 아래로 처지게 된다.
또한 건조한 가을 날씨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푸석한 피부를 만드는 주범이다. 따라서 잘못된 생활 습관 하나만으로도 주름을 쉽게 만들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쌍빠의 ‘녹터널 라인업 세트’는 이처럼 환절기에 급변하는 피부로 당황하고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선보인 프리미어 기초 케어 세트. 천연 다마스크 로즈 워터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스킨 퀀칭 미스트’와 그린티와 알부틴, 아데노신 성분이 화사하고 탱탱한 아기 피부로 재생시켜 주는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 마지막으로 기네스 펠트로의 V라인을 만드는 It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는 일명 수면마스크인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 로 구성된 3스텝 과정이다.
이 3 스텝만으로도 수분공급과 미백, 피부 재생 및 리프팅과 같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 노화의 원인을 차단하고 피부 탄력을 배가시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 아울러 기존 안티에이징 세트에서 만나볼 수 없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가격에 민감한 여성들도 쉽게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쌍빠의 녹터널 라인업 세트는 올리브영, W 스토어와 같은 드럭스토어 매장과 GS e shop. 롯데닷컴과 같은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