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리얼, 수분공급 블링듀페이스(Blingdew face) 라인 출시

영-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에서는 9월의 건조한 날씨로부터 19-24세대의 피부를 지켜줄 블링듀페이스(Blingdew fac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리얼의 블링듀페이스 라인은 내추럴 플라워 성분과 청청 수액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환절기에도 하루 종일 피부 속까지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주는 제품이다.

‘이슬처럼 맑고 투명한 얼굴로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블링듀페이스 라인은 ‘블링듀페이스 모이스처 에센스’와 ‘블링듀페이스 프레쉬 에센스’, ‘블링듀페이스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고농축 수분 에센스 ‘블링듀페이스 모이스처 에센스’는 보습력이 뛰어난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무거운 질감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블링듀페이스 프레쉬 에센스’는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스며들어 청량감을 더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에센스로 충분한 수분공급에 더해 효과적인 모공관리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그리고 딸기 우유빛깔 촉촉한 느낌의 ‘블링듀페이스 모이스처 크림’은 내츄럴 플라워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해 자연스럽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피부 속까지 수분과 에너지를 전달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아리얼의 ‘블링듀페이스 라인’은 명동의 ‘아리얼 1호점’과 드럭 스토어 ‘GS 왓슨스’, 그리고 온라인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