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EXR과 PUCCA가 펼치는 FUNNY LOVE STORY

올 9월, 캐포츠 브랜드 EXR(대표 민복기)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뿌까(PUCCA)와 만나 새로운 상품 라인 ‘EXR Loves PUCCA’를 런칭한다. EXR Loves PUCCA는 캐릭터 패션의 키덜츠(KIDULTS) 요소를 컬러풀한 프린트와 빈티지한 터치, 변형된 핏(FIT)과 접목하여 20대들의 자유분방한 유스 감성을 표현하였다. 특히 뿌까의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 그래픽을 메인 컨셉으로 당돌하고 적극적인 뿌까의 감성을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위트와 재미를 부여하였다.

EXR은 ‘EXR Loves PUCCA’를 런칭하며 원더걸스를 모델로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번 화보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돌한 원더걸스 ‘소희’를 주인공으로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원더걸스 맴버들이 펼치는 ‘FUNNY LOVE STORY(퍼니 러브 스토리)’이다.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코믹한 표정과 남장을 하고 깡패로 변신한 원더걸스 맴버들의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뿌까는 현재 해외 15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로서 해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EXR과 함께 국내에서 뿌까를 패션 아이콘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 뿌까의 퍼니하고 파워풀한 컨셉을 EXR의 유니크한 디자인, 혁신적인 상품력과 결합하여 전 세계 여성 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이 즐기는 패션 아이콘으로, 캐릭터 패션의 고정으로 성장하는 것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목표이다.

젊은 여성들의 연애를 향한 솔직한 욕망을 거침없이 표현한 EXR과 뿌까(PUCCA)의 FUNNY LOVE STORY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