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이 고민된다. 특별하고 유용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1만원대로 저렴하게 가을철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도와주는 샴푸형 비듬치료제는 어떨까?
가을철에는 기온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비듬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절기에 나타나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생각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러한 두피 증상들은 만성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고 탈모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특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스티펠의 세비프록스는 샴푸형 비듬치료제로 지루피부염과 이로 인한 비듬의 치료에 효과적인 샴푸형 비듬치료제다. 주성분인 시클로피록스 올아민이 곰팡이균의 항진균, 항염 작용을 통해 지루피부염과 연관된 비듬 등의 두피질환을 치료 할 뿐 아니라 가려움, 붉어짐 등을 없애준다. 또한 방부제와 착색제를 함유하지 않은 약산성 샴푸제로 컨디셔너를 함유하여 비듬치료제 샴푸는 머리결이 뻣뻣해 지고 냄새가 좋지 않다는 편견을 떨쳐버리게 한 제품이다.
세비프록스는 1만원대 가격으로 의사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주일에 2~3회 샴푸처럼 사용하면 된다. 머리를 물로 적신 후 거품이 날 정도의 충분한 양을 적용하여 손가락 끝으로 충분히 마사지하고, 3-5분 후 모발을 물로 여러 번 헹구어 완전히 씻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