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SBS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이홍기 측은 "지난해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제르미' 역을 맡았던 이홍기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마지막 16부에서 녹화에서 박수진과 호흡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이홍기는 '여친구' 마지막회에서 은혜인(박수진 분)이 스타가 된 후 연예계 활동을 펼치는 모습에 등장할 예정.
이홍기 역시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카메오 했는데 에이엔젤 포즈하고 '은혜인씨 수고하셨어요'했어야 하는데... 연결 튀어서 못했음. 아쉽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평소에 시간을 내서 드라마를 챙겨보고 있다"며 "역시 홍자매 작가님표 드라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 짧은 신이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홍기는 '미남이시네요'의 작가였던 홍미란 홍정은, 이른바 '홍자매'와의 인연으로 이번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카메오 출연하게 됐다. 앞서 '여친구'에서는 '미남'의 주역 박신혜, 유이가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구미호(신민아)의 꼬리가 하나 남은 사실을 알게된 차대웅(이승기)의 모습으로 흥미를 더한 '여친구'는 30일 오후 9시 55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여친구' 후속으로는 고현정, 권상우, 차인표, 이수경 등이 출연하는 '대물'이 오는 10월 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이홍기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