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랜차이즈 중 맛과 가격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며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는 업종이 있어 눈길을 끈다. 그것이 바로 가온의 '스시마당'이다. 지난 2006년 론칭한 스시마당은 현재, 전국에 80여개 지점과 제주도 직영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
이런 스시마당이 다음 주 토요일 제주 3호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가온의 ‘스시마당’은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축적과 안정된 사업시스템을 구축한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해서, 세계적인 외식문화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웰빙 음식사업인 초밥·롤 전문점과 돈까스 전문점을 통일된 브랜드하에서 제품기획, 디자인개발, 신속한 사후처리를 통한 현장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비싼 인권비를 줄이기 위해서 (주)가온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을 이용해서 초밥 성형기를 도입했으며 부담없이 조리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물류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신선한 재료와 원료를 공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서 점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고용필 대표는 올 시월을 ‘스시마당’의 재도약의 달로 정한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점주들에게는 만족할 만한 서비스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시마당은 제주도 3호점 오픈과 함께 서울과 전국에 올해안에 100개의 지점을 오픈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1588-7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