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OIL, 기분 좋은 주유소 만들겠다

S-OIL은 14일 서울 양재동 강남대로주유소에서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분 좋은 주유소’를 만들기 위한 활동에 나섰다.

S-OIL은‘기분 좋은 주유소’ 이미지 구축을 위해 고객영접, 유도, 주문접수, 환송에 이르는 4단계 서비스 동작을 간결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전국 주유소에 보급 및 주기적으로 우수 주유소와 판매원에 대해 표창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S-OIL은 소비자들의 관심 확산을 위해 주유소 이용소감이나 주유원들의 고객응대 수행장면 등을 촬영하여 보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클린 & 스마일 주유소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말까지 시행한다.

조영일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치열해지는 마케팅 경쟁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며“청결·웃음·신속 서비스를 바탕으로한 ‘클린 &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또 찾아오고, 다시 이용하고 싶어하는 S-OIL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선포식에서 S-OIL 아흐메드 수베이 CEO가 강남대로주유소에 ‘클린 & 스마일주유소’ 인증패를 전달하고, 경영진과 함께 방문 고객을 상대로 자체 개발한 표준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