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플러스 엽기발랄 시트콤 '이글이글'에 출연중인 청순글래머 미소천사 강예빈이 아슬아슬한 목욕신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극중 골프티칭 프로로 출연하는 강예빈은 직장 동료와 목욕탕에 가서 이기적인 각선미를 자랑하며 아슬아슬한 몸매를 드러낸다는 설정이었다. 제작진은 18일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 때문에 강예빈이 추위를 많이 탔을 것이다. 차가운 물 온도 때문에 힘들텐데도, 웃음을 잃지 않아 스태프의 박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강예빈은 "노출이 있는 신이었지만 예쁘게 나온 것 같다. 항상 좋은 모습과 성숙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밝혔다.
강예빈은 시트콤 ‘이글이글’에서 미모의 골프티칭프로로 출연, 김혜수의 남동생이자 남자주인공인 김동희와 초반부 멜로 라인을 형성했으나, 최근 중간 투입된 변우민과 애틋한 감정을 키워나가게 된다.
한편 ‘이글이글’은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골프장이라는 공간 속에서 유쾌하게 풀어가는 엽기발랄시트콤으로, 변우민 이원종 김동희 김동현 이세나 강예빈 김예분 등이 출연한다. '이글이글'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강예빈은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케이블 채널 tvN의 연예인 양성 프로그램인 ‘tvNGELS 시즌 1’에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기 시작,‘청순글래머’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이글이글'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