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필립스 센소터치3D, ‘마이 드림 쉐이버' 캠페인 진행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최근 출시한 최고급 전기면도기 센소터치 3D와 함께 '마이 드림 쉐이버' 캠페인을 실시한다.
 
필립스의 이번 ‘마이 드림 쉐이버’ 캠페인은 3D 입체 헤드로 까다로운 굴곡까지 섬세하게 밀착 면도는 물론, 다양한 페이스 스타일링을 연출과 함께 쉐이빙 폼과 젤 등을 활용한 습식 면도까지 가능하여 ‘꿈의 면도기’로 불리는 센소터치3D 출시를 기념하여, 남성 소비자들에게 꿈 같은 하루를 경험하고 특별한 스타일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드림 데이 프로젝트’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하여 많은 남성들이 꿈꾸는 폭스바겐 차량 시승권과 함께 필립스 최고급 면도기 센소터치 3D를 제공하며, 최고급 호텔 숙박권, 일류 레스토랑 식사권, VIP 공연 관람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드림 데이 프로젝트’는 꿈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경품들로 구성되어, 지금까지 바쁘게 살아온 본인 스스로에게나 주위 가족, 또는 친구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총 2명을 선정하여 국내 최고의 패션 화보 촬영팀들과 함께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평소 자신이 꿈꿔왔던 모습으로 탈바꿈한 뒤 패션지 화보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두 번째 ‘드림 스타일링 프로젝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필립스 면도기 공식 온라인 까페인 필립스맨에서 진행되며,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에서 선보인 필립스 최고급 면도기 센소터치 3D는 필립스 71년의 면도기 역사를 새롭게 쓰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면도를 하는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드림 쉐이버’”라며 “드림 쉐이버 센소터치 3D가 마련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남성들이 더욱 자신감 넘치는 외모와 다시 한번 삶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출시된 필립스 센소터치 3D는 안팎으로 360˚ 회전하는 3D 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를 통해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빈틈없이 섬세한 밀착면도가 가능하며, 3중 트랙 면도날로 구성된 '울트라트랙'은 적은 움직임으로도 긴 수염에서 미세한 수염까지 다양한 형태의 수염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쿠아텍' 기능이 있어 건식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한 습식면도까지 가능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면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