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의 예능 선생님은 빅뱅의 승리인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Mnet '2NE1 TV'에서는 2NE1의 산다라박이 모 예능 프로그램 출연 섭외를 받고 철저히 예능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식을 접한 승리는 산다라박에게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갈고 닦은 노하우를 전수한 것.
승리는 " 누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기려고 하지마라"라고 조언한 뒤 "최대한 예쁘고 사랑스럽게 얘기하려 노력해야 된다"고 당부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승리는 정말 똑똑하다"며 거듭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2NE1 TV 제작진은 “"다라박이 승리가 하는 말 한마디를 놓칠세라 펜과 수첩까지 들고 나와 꼼꼼히 적더라. 승리를 앞에 앉혀두고 실제 토크쇼에서 하듯이 얘기하기를 연습하는데 정말 열심이었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산다라박과 박봄은 최근 YG패밀리 한솥밥을 먹게 된 싸이에게 코믹 '새 댄스'까지 전수받으며 성공적인 예능 출연을 다짐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윌아이엠의 초청을 받아 런던 콘서트에 갔다 블랙아이드피스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는 2NE1의 핫한 런던생활이 펼쳐진다. 블랙아이드피스의 타부는 “스페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그룹이라 윌이 너희를 선택한 것 같다. 앞으로 잘 될 것”이라며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한편, 산다라박의 예능 과외 사연은 그녀의 미투데이를 통해서도 공개됐다.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