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세경과 샤이니 종현의 열애 사실이 인터넷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신세경이 최근 한 케이블채널과 이상형, 2세 계획 등에 대해 밝힌 인터뷰 영상이 27일 다시 전파를 탄다.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는 27일 오후 6시 신세경의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I'm Real 신세경'을 긴급 특별 편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신세경이 하와이에서의 자유로운 여행을 통해 '스타 신세경'이 아닌 '스무살 신세경'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신세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당시 자신만의 독특한 이상형을 밝히며 결혼에 대한 생각과 2세 계획을 말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신세경은 또 로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 준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의 종영 후유증과 여러가지 맛을 내는 '카푸치노' 같은 배우가 되어 세상의 다양한 삶을 연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신세경의 숙소도 전격 공개되며 즉석 패션쇼와 S라인 몸매 관리법 등 그만의 톡톡 튀는 발랄함이 가감 없이 방영될 예정이다.
QTV 측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지는 단아한 모습이 아닌 스무살 특유의 발랄함, 귀여움 그리고 때로는 엽기적이기까지 한 신세경의 모습이 담겼다"고 전했다.
신세경은 열애설 후 악플러들의 공격 때문에 미니홈피를 탈퇴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