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샤이니 태민, ‘헬로’ 굿바이 무대서 실수…‘반응은?’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헬로' 굿바이 무대에서 깜찍한 실수를 범했다.

이날 샤이니는 무대 위 의자에 앉아 차분한 분위기에서 ‘헬로’를 불렀다. 굿바이 무대인만큼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그리거나 윙크를 하면서 팬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그러다 태민은 자신이 불러야 할 파트 부분을 잊어버렸고, 순간 다섯 멤버 모두가 노래를 부르지 않아 3초 정도 음악 반주만 흘렀다. 태민은 뒤늦게 자신의 파트라는 걸 깨닫고 다소 당황한 표정을 지었지만 노래 뒷부분이라도 불러 무사히 실수를 넘겼다.

태민의 실수를 본 네티즌들은 “태민이 귀엽다” “1,2절이 헷갈려나보다” “마지막에 큰 선물을 하고 가는구나” “귀요미 태민이” 등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뮤직뱅크 10월 29일 출연자는 유키스, 지기독, 소리, 아웃사이더, 이루, 나인뮤지스, NS윤지, 채동하, 터치, 레인보우, 가인, SG워너비, 미쓰에이, 비스트, 세븐, 노라조, 싸이, 샤이니, 2AM, 2PM, 소녀시대 등이다.

한편, 이날 샤이니의 굿바이 무대는 최근 신세경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종현에 대한 관심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 직후 팬들의 큰 동요가 현재까지도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