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가포인트, 동아TV와 함께 쇼케이스 열다!

국내 스노우보드웨어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보더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슈가포인트가 지난 10월 2일 청담동 소재 클럽엔서에서 “2010 슈가포인트 윈터 쇼케이스”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기존 단순한 스노우보더들의 파티에서 벗어나 슈가포인트는 한층 진화되고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슈가포인트란, ‘바나나가 가장 맛있게 익었을 때 바나나 표면에 생기는 갈색 반점’을 뜻하는데, 이처럼 슈가포인트 브랜드도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써 세계 최상위 레벨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는 슈가포인트는 이번 쇼케이스를 동아TV 특집프로그램과 함께 했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설원에서 펼쳐지는 박한별의 10/11시즌 스노우보드 영상과 패션 제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쇼케이스 축하를 위해 초청된 마이티마우스, 인피니트, 휘성 등의 초대가수 공연도 기대 이상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 주었다.

당일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현장 수용 인원을 넘어 아쉽게 발길을 돌리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성황리에 쇼케이스를 마친 후 열기가 식지 않은 관객들과 함께 다음날 아침까지 뜨거운 에프터파티가 이어졌다.

스노우보드의 계절이라 불릴 만큼, 벌써부터 다가오는 겨울에 펼쳐질 슈가포인트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