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온ㆍ오프라인통합 토탈스킨케어전문 림포디아뷰 탄생

에스테틱 전문화장품 림포디아가 4년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고객의 필요에 의해 림포디아의 온ㆍ오프라인 통합 판매를 할수 있고 림포디아를 이용한 토탈케어를 경험 할수 있도록 (주)멀티뷰티타운은 에스테틱과 림포디아를 접목한 림포디아뷰 브랜드를 새로 개발하여 기존의 에스테틱 브랜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고 더 폭넓은 고객과의 만남을 추진하고 림포디아의 시연을 통한 효능효과를 고객에게 직접 느끼게하고자 림포디아뷰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림포디아 개발자인 (주)멀티뷰티타운 박이경 대표는 25년의 피부미용사로 종사하면서 림프배농순환요법인 림포테라피를 개발하여 피부미용현장에서 고객과 함께 습득한 제품과 실전기술을 접목하여 2007년 가맹점 사업을 시작으로 전국에 88뷰티존.이너벨라 에스테틱 브랜드로 약 138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0년 에스테틱 전문점에만 공급했던 림포디아를 일반 고객께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하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한 결과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림포디아가 명품화장품으로 성장하였다.

박이경대표는 림포디아뷰 사업을 실행하기 위해 림포디아 생산라인을 새롭게 점검하고  더욱 좋은 품질과 고객들에게 맞춰 필요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하여 품질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연구하고있다.

림포디아뷰 현 피부미용시장의 새로운 토탈스킨케어 점으로 자리잡고 그 영역을 확장하여 한의원, 병원등과 연계한 메디컬 케어까지 선사할 것이며, 림포디아 개발인 박이경대표님의 고객사랑 실천의 이념이 담긴 림포디아뷰는 2010년의 피부미용시장의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준비를 끝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