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시프트’(Need for Speed SHIFT)를 삼성 갤럭시탭을 통하여 국, 내외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는 EA모바일이 제작한 레이싱 게임으로 갤럭시 탭에 최적화되어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세련된 3D그래픽과 실제같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유저는 1인칭 운전석 시점을 통해 실제 레이싱의 스피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탭에 내장된 자이로스코프(Gyroscope) 센서를 이용해 실제 자동차 핸들을 조작하듯 갤럭시탭을 좌우로 움직이며 짜릿한 레이싱의 손맛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아우디(Audi) R8, 포르쉐(Porsche) Carrara GT, BMW M3, 람보르기니(Lamborghini) Gallardo, 마세라티(Maserati) MC12 등 실존하는 슈퍼카들을 게임 상에서 직접 운전해볼 수 있으며 시카고, 두바이, 런던 등 전 세계 24개의 거리에서 열리는 프로 레이싱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유저들이 차의 최고 속력, 핸들링, 엑셀과 부스터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직접 자신의 차량 성능을 개조할 수 있어 레이싱 게임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EA모바일의 임정대 글로벌 영업이사는 “이번 출시로 세계 최고의 레이싱 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를 갤럭시탭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을 삼성과 함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권강현 상무는 “갤럭시탭의 출시에 맞춰 EA모바일의 ‘니드포스피드 시프트’ 서비스도 함께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갤럭시탭 최고성능에 걸맞게 최적화된 게임 그래픽으로 선보이는 레이싱 게임을 전세계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해본다.” 라고 이번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EA모바일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20만명에게 정가보다 할인된 2,000원에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는 SKT 티스토어 내 삼성앱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