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효리, 클리오 사인회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클리오 모델 이효리는 13일 올리브영 명동 중앙점에서 11시 30분부터 한시간 가량 팬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이효리 광고 제품인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런칭 5만개 판매 돌파와 ‘올리브영’ 명동 중앙점 오픈을 동시 기념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이효리는 사인회를 찾은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사인을 하며 오랜만에 갖는 팬들과의 만남에 줄곧 설레이는 모습이었다. 행사장 주변은 이효리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과 취재진들로 행사 장소 일대의 출입이 어려울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이효리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팬들은 이효리를 보기 위해 행사 시작 2시간전인 9시 경부터 줄을 서 추운 날씨 속에서도 사인회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시크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카리스마있는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 이효리는 연신 특유의 눈웃음을 지으며 팬들에게 아낌없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추운 날씨 가운데서도 이렇게 많이 모여주신 팬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클리오 모델로서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뿌듯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최근 이효리가 광고 모델로 나서며 ‘효리 효과’를 실감하게 한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은 강렬한 흑색도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출시 2주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아이라이너’ 1위로 ‘이효리 아이라이너’가 선정되면서 트렌드세터 이효리의 이름값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이다.

한편, 이효리는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런칭 2주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감각적인 비주얼과 TV CF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