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바디샵 2011 밸류 캘린더 출시, 2011 캘린더 구매하고 기부 천사 되기!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www.thebodyshop.co.kr)은 전쟁과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아이들의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한 2011년 밸류 캘린더를 출시했다.

이번 2011 캘린더는 더바디샵의 전 매장에서 1,000원에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더바디샵이 운영하는 국제 아동 구호 단체인 칠드런 온 디 엣지(Children On the Edge)에 기부된다.

특히, 더바디샵 밸류 캘린더에는 더바디샵의 5가지 기업 이념인, 동물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존중 고취, 인권보호 및 지구환경 보호의 의미와 사진을 담았다.

더바디샵 마케팅팀 이신혜 부장은 “캘린더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전쟁과 재난으로부터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식량 및 교육 시설 제공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전하며, “더바디샵은 캘린더에 실린 자사의 기업이념을 토대로, 기업 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기부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년에 판매된 2010년 캘린더 판매 금액은 칠드런 온 디 엣지 인도네시아 아체에 기부되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미니 버스 ‘라비 라비’를 구매하는데 사용되었다.

본 캘린더는 현재 전국 더바디샵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