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데뷔 초읽기’ 걸스토리, 티저 영상 공개 직후 홈피 다운

연기자 최필립, 김예분 소속사 앤츠스타컴퍼니(http://www.antzstar.com 대표이사 정현옥)가 12월 초순경 발매 예정중인 여자 댄스 아이돌 그룹 '걸스토리'의 티저영상이 앤츠스타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후 삽시간만에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됐다. 지금까지 홈페이지에 있는 티저영상의 재생 수가 6만건이 육박하고 있는 가운데 앤츠스타컴퍼니는 홈페이지 서버 다운으로 울상을 짖고 있다. 

앤츠스타컴퍼니 회사 한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 관리자모드 웹을 통하여 모든 구성원이 문서를 보관, 공유하도록 하고 있는데 홈페이지 다운으로 소속 연기자의 스케쥴마저도 확인할 수 없다”고 홈페이지 다운으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4인조 여자 댄스 아이돌 그룹 '걸스토리'는 드라마 가문의 영광, 아내가 돌아왔다, 별순검 등에서 얼굴을 알린 이윤정, 드라마 자명고, 에덴의 동쪽, 광고 LG 텔레콤에 출연한 김혜인, 광고 금호렌터카, 드라마 위대한 유산에 출연했던 김유리, 롯데백화점에서 주관한 댄스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채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걸스토리의 티저영상은 삼성, 모토로라 등의 광고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내어 찬사를 받고 있는 박병환 감독이 진두지휘했고, 버클리음대 출신의 이규낙을 음반 프로듀서로 영입, 현재 음반 마스터링 작업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앤츠스타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