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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까프, 새로운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 런칭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르까프가 걷기 소비자들을 위한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으로 2011년 워킹화 시장을 공략한다.
 
르까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은 발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피팅감을 주는 ‘나만의 맞춤 워킹화’를 실현하기 위한 2011년 르까프의 주력 워킹화 라인으로, 지난해 인기를 얻은 웰빙 워킹화 닥터세로톤과 진동 워킹화 바이브로 등에 적용된 르까프의 신발 기술력에 기능성을 보다 강화했다.
 
자신의 발에 꼭 맞춘 듯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워킹화 라인 ‘The FIT’은 다이얼 핏(Dial Fit), 바이브로 핏(Vibro Fit), 에어 핏(Air Fit), 밸런스 핏(Balance Fit)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워킹의 목적과 강도에 따라 원하는 워킹화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The FIT’은 피팅(Fitting)감을 높여주는 기능을 통해 발을 감싸줘 보행 시 몸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개인별 체형에 맞춰 몸매와 걸음걸이 자세, 운동 습관까지 바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밸런스 핏(Balance Fit) 제품은 대한산부인과협회로부터 인증까지 받은 신발로서 몸의 균형 및 충격완화 효과가 뛰어나 워킹 초보자나 임산부, 고령자도 누구나 쉽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르까프는 우선 상반기에 에어 핏, 밸런스 핏 등 기능성을 강화한 ‘더핏’ 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오는 2월부터 기존의 다이어트 및 뷰티 워킹화와 차별화된 탁월한 운동 효과는 물론 자세교정 및 관절보호 등의 기능성까지 갖춘 ‘The FIT’ 라인 제품들이 출시된다. 이 제품들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까프는 ‘The FIT’ 라인의 다양한 워킹화를 통해 워킹을 즐기는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도 적극 공략해 2011년 국내 워킹화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르까프는 ‘더핏’ 라인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2030세대와 어울리는 브랜드 전속 모델을 발탁하고 동시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The FIT’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할 계획이다.
 
한편, 화승 이계주 대표이사는 “첨단 기술이 담겨진 전문적인 기능화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 르까프는, 20~40대 여성들이 타겟별로 좀 더 효과적으로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을 런칭했다”며 “르까프는 ‘The FIT’을 통해 젊고 액티브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단순 시장 확대만이 아닌 워킹 문화를 만들어가고 선도하는 국민 생활 건강 서포터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