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터파크 가면 '키스더루부' 주얼리 71% 할인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테크아트 주얼리 브랜드 키스더루부가 인터파크와 소셜 주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2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소셜 주얼리 이벤트는 실버스페셜에디션 주얼리를 7종 세트로 구성, 정품가격 13만원의 주얼리를 71% 할인된 가격인 3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소셜 주얼리 이벤트에 선보인 주얼리는 키스더루부의 직영 1호점인 홍콩 브랜드 매장에서 해외 고객 판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7일간 인터파크 하프타임 코너를 통해서만 구매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방식으로 400세트만 판매될 예정이다. 

키스더루부 박문수 대표는 “인터파크와 진행하는 이번 소셜 주얼리 이벤트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홍콩에서만 선보인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고객감동이벤트다"고 말했다.

또한 키스더루부는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기간에도 홍콩에서 선보인 프러포즈 주얼리 아이템을 소셜커머스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키스더루부는 ‘2009 우수 디자인 선정’에서 굿디자인 마크(GD 마크) 획득 및 브랜드 아이콘인 키스로 열리는 보석함으로 대통령상을 수상해 디자인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주얼리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홍콩에 직영점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홈페이지: www.kisstheluvu.co.kr/ 문의 : 02-3487-2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