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학생복 브랜드 아이비클럽이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러브비트'와 함께 새학기맞이 ‘킬 핏(kill fit)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아이비클럽이 발행하는 월간지 <아이비클럽 매거진>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러브비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쇼핑지원금 3만 비트가 제공되는 것. 비트는 러브비트에서 통용되는 일종의 게임 머니로 게임 속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비클럽 교복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스쿨룩 아이템 100% 당첨 쿠폰이 지급된다. 러브비트 홈페이지에 쿠폰 번호 8자리를 입력하면 게임 속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스쿨룩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캐릭터가 있는 계정에 한하여 1회 참여 가능하며 선물은 매주 수요일,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엔씨소프트의 러브비트는 재치 넘치는 소셜액션을 즐기며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찾는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인맥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게임 캐릭터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아이비클럽 스쿨룩을 입히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