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센스있는 여자들의 똑똑한 발레타인 데이 선물 정복기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발렌타인 데이. 구정 연휴를 보내고 나니 벌써 발렌타인 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달콤하지만 먹고 나면 사라지는 초코렛과 함께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싶다면 남성 전용 뷰티 제품이 제격. 비오템 옴므가 제안하는 발렌타인 데이 추천 선물 제품과 “이제 내 남자의 피부까지 챙겨주는 센스있는 여자친구가 되기로 했어.”라는 애교가 함께라면 효과는 더욱 커질 것이다.

1.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그에게, 수분 관리 제품을

힘들지도 않은지 금요일만 되면 스키장으로 달려가는 남자 친구. 설원을 헤치며 칼바람을 맞아서인지, 올 겨울이 유난히 춥고 건조해서인지 예전과 달리 피부가 많이 푸석해 보이는 것 같다면 비오템 옴므 아쿠아 파워 베스트 세트를 선물하자. 고농축 미네랄 성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2.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고 싶은 그에게, 화이트닝 제품을

보다 세련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으로 거듭나고 싶은 남자 친구에게는 비오템 옴므 화이트필 세트를 선물해보자. 남성 전용 화이트닝 제품으로 만성적인 피부 색소 침착과 잡티를 없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각종 야외 훈련으로 피부가 얼룩덜룩 검게 변해버린 군인 남자 친구에게도 매우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3.      업무 과다와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그에게, 피부 에너지 충전 제품을

회사의 모든 일은 혼자 다하는 듯한 내 남자친구.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멋지긴 하지만 피로의 흔적이 곳곳에 눈에 띄고 매일 밤을 지새운 듯한 피부 때문에 보는 나까지도 안쓰럽다면, 단 기간에 빠른 피부 에너지 회복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인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에너지 세트를 선택하자. 일명 ‘피부가 마시는 박카스’ 라는 별명을 가진 하이리차지 에너지 제품들은 지친 피부를 깨워 즉각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즉각적인 안티 퍼티그 효과가 있어 피부에 쌓여있는 피로의 흔적을 덜어주고,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질감으로 화장품에 친숙하지 않았던 남자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4.      피부 노화의 첫 신호가 보이기 시작하는 그에게, 안티에이징 제품을

새해가 되어 한 살 더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이제 그의 피부에서 노화의 첫 신호가 보이기 시작한다면 남자친구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물해야 할 때. 스킨, 로션만 바르는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미세 주름과 피부 탄력을 되돌려주는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특히 남자친구의 주민등록번호가 7로 시작한다면 안티에이징 제품은 이제 필수품! 남성의 피부는 여성들에 비해 두께는 두껍지만 매일 면도로 인해 더욱 민감하기 때문에 노화 현상이 더 가속화되기 쉽다.

평상시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준비에 성의가 없다고, 내 마음을 그리 모르냐고 타박할 때는 몰랐는데 막상 내가 준비해 대접할 순서가 돌아오니 식상한 생각밖에 나지 않는다면?

비오템 옴므가 제안하는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 세트를 눈여겨 보자.

특히 비오템 옴므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여성 고객들에게 브라질 청정 지역 유기농 카카오 열매를 수확하여 만든 프리미엄 오가닉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선물도 사고 초코렛도 받는 1석 2조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