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빈과 함께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현빈은 지난 12-13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TV CF 촬영을 진행했다.

K2 관계자는 "현빈은 이번 TV CF에서 여행을 통해 새로운 세상, 사람, 자신을 발견하는 광고 컨셉을 세련된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로 멋스럽게 표현해 냈다"고 밝히며 "올 시즌 선보이는 클라이밍, MTB, 트레킹, 캠핑, 컴포트 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K2가 새롭게 추구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의 대중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최고의 모델답게 잘 살렸다"고 평가했다.

또한 현빈은 차가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봄·여름 의상을 입고 연신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 즐겁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무엇보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선보였던 MTB 라이딩 연기를 비롯,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능숙한 포즈로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 진정 프로다운 연기자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K2 브랜드마케팅팀 정용재 팀장은 “현빈은 바쁜 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이고 밝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며 “K2가 올 시즌 추구하는 대중적이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 대중에게 친근하고 세련되게 어필할 수 있는 훌륭한 영상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날 촬영한 K2의 TV CF는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2월 말 공개 된다.

한편, 독일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참석하고 21일에 돌아온 현빈은 공식적인 스케줄을 마치고, 내달 7일 해병대 입대에 앞서 남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