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센스있는 남친이 선택하는 강원도 럭셔리 커플스파펜션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지난해 많은 사람들의 주말을 행복하게 해주었던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끝났지만 대한민국은 아직도 ‘시가열풍’ 중이다. 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으로 기억되고 있는 ‘시크릿가든’ 속 김주원과 길라임의 러브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주원(현빈 분)과 라임(하지원 분)이 이용한 캔들스파는 젊은 커플에게 프러포즈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따라서 환상적인 촛불 200여 개의 로맨틱한 캔들스파 프로포즈를 꿈꾸는 젊은 커플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강원도에서 프로포즈 커플스파펜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럭셔리커플펜션이 있다.

강원도에서도 손꼽히는 청정지역, 횡성. 최근 여행에 자연주의 바람이 불며 무공해 청정지역인 횡성이 젊은 커플들에게 여행목적지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또 이런 수요를 따라 럭셔리 커플스파펜션이 횡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도 횡성의 때 묻지 않은 청정자연, 토속적인 별미, 그리고 럭셔리란 표현을 써도 손색이 없는 커플스파펜션이다.

현대성우리조트 스키장 들어가는 길목의 ‘동화속오두막펜션’은 이름 그대로 동화 속처럼  예쁘고 럭셔리한 커플스파펜션이다. 소나무숲 속에 커플룸과 가족실 등의 객실이 있으며 방마다 백설공주, 헨젤과 그레텔, 잭과 콩나물, 피터팬, 신데렐라, 피노키오, 소공자 등의 동화속에 나오는 이름표가 붙어 있다.

동화속오두막펜션은 강원도 스파펜션으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펜션 중 하나이다. 실제로 가보면 객실에서 보이는 성우리조트의 슬로프 전경과 밤하늘 수놓는 별을 보는 전망이 가장 큰 매력이라는 평가가 다녀온 여행객들의 일관된 평가이다. 강원도 커플스파펜션 동화속오두막은 실내 스파시설 뿐 아니라 동화 속에 나오는 아기자기한 고급 인테리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다.

동화 속 상상의 나라에 와있는 착각을 느끼게 하는 동화속오두막펜션은 객실마다 독특하게 꾸며진 화려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자랑거리다. 최고의 시설과 화려한 인테리어 그리고 럭셔리한 카페는 이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올림푸스펜션 역시 국내에 손꼽히는 인기 스파펜션이다. 특히 강원도에서는 가장 사랑받는 스파펜션 중 하나이다. 올림푸스펜션의 최고 자랑거리는 역시 월플스파가 있는 객실이다. 눈앞에 병풍처럼 펼쳐진 산자락의 풍경과 정기를 느끼며 몸을 담그고 있으면 찌들은 스트레스와 피로가 풀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화려하고 독특한 객실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침구류와 커튼, 품격 높은 카페시설은 각 객실별로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젊은 펜션 사장님의 정성과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객실 창밖으로 펼쳐진 자연은 마음 속 까지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하루 밤 묵어가는 것이 아닌 여행 자체의 가치를 높을 수 있는 올림푸스펜션이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자연과 하나가 되고 싶고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몸 속 깊이 느끼고 싶다면 강원도 스파펜션 올림푸스를  적극 추천한다. 

유엑스코리아의 여행작가 김민준이사는 “동화속오두막펜션, 올림푸스펜션은 강원도 인기 있는 스파펜션으로서 젊은 커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인테리어와 실내 월플스파를 갖추고 있어 젊은 커플들에게 프로포즈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눈앞에 펼쳐진 청정 자연, 200여 개 은은한 촛불. 뜨거운 김 퐁퐁 솟아나는 월플스파. 그곳에서 연인에게 프로포즈한다면. 그 장소가 강원도 스파펜션 ‘동화속오두막’과 ‘올림푸스’라면 프로포즈 성공률 100%를 장담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