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리프팅은 기존의 '미라지리프팅'에 메조테라피를 업그레이드시킨 시술이다. 메조테라피는 진피하부에서 피부재생을 돕는 여러 가지 조직들을 자극하고 활성화시키는 시술로서 주사와 레이저, 미세전류 등을 통해 시술한다. 샤넬리프팅은 레이저와 필러, 특수봉합실을 사용해 안면윤곽, 얼굴주름, 피부탄력과 피부톤까지 개선켜준다.
샤넬리프팅의 장점은 1회 시술로 반영구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국소마취를 통해 시술하며, 시술이 끝나면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점이다. 시술시간은 30분 남짓이고, 회복기간도 2~3일에 불과하다. 기존의 수술에 비해 시술비용도 저렴하다.
브라운아이성형외과는 ‘샤넬안면윤곽술’이라는 이름으로 샤넬리프팅을 선보였다. 이 병원의 이한센 원장은 1000 회 이상의 국내외 임상증례를 거쳐 한국인 얼굴형에 맞는 ‘샤넬 안면윤곽술’을 개발했다고 한다.
이 원장은 “‘관상성형’이라고도 불리는 ‘샤넬 안면윤곽성형’은 이미 형성된 주름과 처짐 등의 노화현상뿐만 아니라 진행 중인 노화를 미리 차단하고 예방해주는 시술이기 때문에 동안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라며 “특수레이저와 메조테라피를 결합해 시술하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많은 기존의 안면윤곽수술과 달리 30분 안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얼굴윤곽으로 회복시켜주는 자연스럽고 안전한 시술이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또 “리프팅이라고 해서 똑같은 리프팅이 아니며 누구나 효과를 보는 것도 아니다”면서 “전문의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고 시술 후 결과를 충분히 예상한 다음 시술을 결정하는 게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도움말: 브라운아이 성형외과(ttp://www.browney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