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인은 '임수정'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부담스럽게 클로즈 업 되는 HD 스크린 앞에서도 당당하게 뽀얗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여주인공은 누굴까? 소비자들은 최광(光) 피부미인으로 임수정을 선택했다.
 
롯데닷컴에서는 지난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스크린 속 가장 빛나는 피부의 여주인공은 누구?’라는 주제로 온라인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는 6명의 여배우를 대상으로 해당 상품과 배우의 이미지가 얼마나 잘 매칭되는지 투표가 실시되고 있는 것. 
 

투표 중간점검(3월8일~3월20일) 결과, 절반이 넘는 63%의 응답자가 ‘임수정’을 대한민국대표 피부미인으로 선택했다. 이와 더불어 임수정의 이미지와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상품은 투영한 피부관리법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가 꼽혔다. 
 
이는 김태희와 손예진, 한효주, 최지우 그리고 한채아를 제친 수치로, 많은 소비자가 여배우 임수정과 그녀의 피부관리법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 설문에는 20일까지 총 6374명이 참여했으며, 기존에 진행했던 뷰티 관련 투표이벤트에 비해 평균 3배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피부미인 임수정은 작년에도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연속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온라인 폴 이벤트를 기획한 롯데닷컴의 박수영 차장은 “고객의 상품 선택을 돕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피부관리 키워드는 '동안'으로, 여배우인 임수정은 대표적인 동안 피부로 손꼽히는데다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광채피부의 대명사가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설문 이벤트는 롯데닷컴 ‘2011 뷰티풀 스프링 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