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케이블 여성오락전문패널인 트랜드E TV의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도’에 지난주와 21일 방송된 방영분에 7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둔 여성의 동안 얼굴 만들기가 방송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녀시대의 복고풍 헤어스타일과 장혁의 트랜디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소개와 함께 7살 연하의 남친을 둔 여성의 동안 프로젝트로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최근 인기연예인들이 동안 피부관리로도 이용하면서 일반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동안 프로그램이다. 7살 연하의 남친을 둔 여성은 유난히 어려보이는 남자친구를 위해 이날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으로부터 직접 파이테라피 피부관리를 받으면서 전후의 모습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됐다.
파이테라피는 본에스티나 한도숙 원장의 23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피부관리프로그램으로 피부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하여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프로그램이다. 빛에너지와 함께 허브와 칼라케어를 통해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건강까지 되찾을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생긴 피부트러블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테라피로도 유명하다.(02-51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