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최근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시작으로 SBS 드라마 '마이더스'와 MBC 드라마 '로얄 패밀리' 등을 통해 재벌들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비슷한 가격대의 옷이라면 좀더 럭셔리해 보이고 싶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싶어하는 것이 여성들의 마음일 것이다.
알뜰 쇼핑과 럭셔리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다면 까다로운 전문직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국내 정상의 인기 여성의류 쇼핑몰로 자리잡은 비바엘(www.biba-l.com)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최근 들어서 결혼식 참여가 많아지면서 결혼식 패션이나 결혼식 원피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비바엘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비바엘 관계자는 노블룩은 불필요한 군더더기를 뺀 모던한 의상을 기본으로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의상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심플 하면서도 이지하며 평범하지 않은 명품스타일을 추구하는 비바엘의 컨셉과 맞아 떨어진다고 밝혔다.
결혼식을 비롯해 소개팅등 유난히 모임이 많은 봄 시즌에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라면 고급스러운 노블룩을 연출하기 위해 비바엘의 코디법을 적용해 보면 졸을것이라고 한다.
명품 스타일을 연출함과 동시에 심플하고 이지한 이미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 '비바엘'은 퀄리티 높은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여 까다로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2011 봄/여름 시즌을 맞아 모던한 디자인에 화사함을 더한 색상의 원피스가 주문량이 많은 가운데 엘레강스 슬리브리스 원피스, 프린트 고급 쉬폰 원피스는 비바엘의 히트 상품으로 연일 주문이 늘고 있어 최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의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수 있다고 한다.
비바엘에서는 출근전 코디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2가지 이상의 세트아이템을 10%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새로 입고된 신상품의 경우에는 아이템별로 5%할인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