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기업 로제타스톤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 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1)'에 참가,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총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매회 10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 전시회다.
최근 ‘다이나믹 이머젼(Dynamic Immersion®)’이라는 독자적인 학습 방식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로제타스톤은 베스트셀링 제품인 '로제타스톤 퍼스널' 제품과 부모가 직접 자녀의 영어 공부를 관리 할 수 있는 '로제타스톤 홈스쿨' 제품을 선보이고 관람객들에게 직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로제타스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2시의 데이트' 행사에서는 매일 2시에 열리는 행사로, 로제타스톤 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관람객에 한해 넷북, 에스프레소 머신, 로제타스톤 V3 레벨1-3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또, 즉석에서 로제타스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1 수퍼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헤드셋 및 홈스쿨 워크북을 추가 증정한다. 또 전 제품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로제타스톤 스티븐 조 지사장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관람객들은 전세계인들에게 그 신뢰성을 검증 받은 로제타스톤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직접 체험 할 수 있고 로제타스톤은 관람객들과 일대일 만남을 통해 즉각적인 반응을 가까이서 살필 수 있어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